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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메인 화면 구현

- 캐릭터 구현
- 배경화면 구현
- UI 구현
- 레벨 구현
- 체력 게이지 구현
- 경험치 게이지 구현

2. 게임 내부 구현

- 시작시 텍스트 구현
- 움직임 구현( idle -> run)


- 몬스터 구현
- 몬스터 피격시 애니메이션 구현
2-1 .수리검 구현

2.2 피격시 데미지 구현

- 몬스터 및 숫자 사라지는 애니메이션 구현
2.3 경험치 및 레벨업 구현


3. NPC 구현

- 대화 구현
- 퀘스트 구현

- 분기 구현
- 보상 구현
4. 스테이지 및 보스 구현

- 스테이지에 따라 초록-노랑-핑크 구현
- 보스 구현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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